IMG_2420 - 복사본
연합관 완공 소식

2019년 11월 12일 8개월의 공사 기간을 마치고 연합관 완공식을 가졌습니다. 이 날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고등교육부 수장, 인도네시아 종교계 인사, 인도네시아 한인사회 대표, 델타마스 도시개발 회사 대표, 현지 시공업체(PT. Wira Agung Mandiri)와 JIU공동체 사역자들과 재학생들이 참석하였습니다. 캠퍼스 시설을 둘러본 인도네시아 고등교육 수장은, 현 캠퍼스 시설이  STBA(어문대학)의 허가 조건을 충족시킬 뿐 아니라 종합대학 시설로서도 손색이 없으니 신규 […]

20190308-001
연합관 건축 공사 소식

2019년 3월 8일 인도네시아 현지 시공업체(PT. Wira Agung Mandiri)와 JIU공동체 사역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관 착공식을 가졌습니다. 학생들의 기숙 시설, 교실, 사무실, 게스트하우스 등의 기능을 포함하여 총 5층 높이로 계획된 연합관은 현재 2019년 9월말 입주를 목표로 공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.  완공된 연합관은 건물은 STBA(어문대학)의 허가 조건을 충족시키는 역할로도 가치를 지닐 것입니다. 

HanDong02-4
JIU-한동대학교 MOU 체결

2019년 2월, JIU와 한동대학교는 MOU를 체결하고 교육과 선교 영역에서의 상호적 발전에 대해 협업을 결의 했습니다. 양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JIU-한동 Global Management 2+2 프로그램의 진행에 합의함으로써 인도네시아 학생들이 더 다양하고 좋은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앞으로 두 학교의 학생들이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지적, 영적인 영역에서 활발히 상호 교류하기를 기대합니다.